B&G FASHIONS INTERNATIONAL LIMITED

가죽 가방을 보호하는 방법

출시 시간: 2020-08-16 09:40:00    조회수: 95  

bags.jpg

가죽 가방은 특히 브랜드 이름 인 경우 비쌀 수있는 고급 품목입니다. 가죽 가방은 습기, 물, 일상 사용 또는 곰팡이로 인해 손상되기 쉽습니다. 가죽을 유연하고 튼튼하게 유지하면 가방이 더 오래 지속되고 더 오랜 시간 동안 미적으로 만족스러워 질 수 있습니다. 가방을 보호하는 것은 예방 조치를 취할 수 있지만 가죽은 더 오래 지속되며 적절한 관리를 통해 수년 동안 계속 아름답게 보입니다.

필요한 것

엘               가죽 컨디셔너

엘               안장 비누

엘               부드러운 천

엘               물

교수

부드러운 천으로 가죽 가방의 모든 먼지와 오물을 자주 닦으십시오. 먼지는 매일 또는 격일로 제거해야합니다.

부드러운 천을 적신 다음 안장 비누를 바르고 부드럽게 원을 그리며 가방에 넣습니다. 세척 용 천에 안장 비누 한 방울을 바릅니다. 병에 들어 있지 않은 비누를 사용하는 경우 가방에 대략 단추 크기의 비누를 사용하십시오. 새들 비누는 대부분의 가죽에 적합한 순한 비누입니다. 가방 바닥과 같이 눈에 띄지 않는 부분의 변색 문제를 테스트하여 비누가 염료를 손상시키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안장 비누는 대부분의 가죽 가방에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깨끗하고 젖은 천으로 여분의 비누를 닦아내십시오.

가죽을 닦은 후 완전히 말리십시오. 이것은 가죽 가방에 곰팡이와 곰팡이가 생기는 것을 방지합니다. 항상 가방을 가능한 한 건조하게 유지하거나 젖은 후 즉시 말리십시오.

가죽 컨디셔너는 가죽이 딱딱하거나 뻣뻣하거나 갈라질 것 같은 느낌이 들기 시작할 때 발라줍니다. 가죽 컨디셔너는 가죽의 유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특별히 만들어졌습니다.

가죽 가방은 습기가없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물과 열은 가죽에 좋지 않습니다.

팁 & 경고

가죽에서 곰팡이 나 곰팡이가 자라기 시작하면 소독 용 알코올 반과 물 반을 섞어 가죽 가방을 닦으십시오. 혼합물에 천을 적셔 곰팡이 나 곰팡이를 제거합니다. 곰팡이 나 곰팡이를 제거하고 가죽을 건조시킨 후 컨디셔너로 가죽을 처리하십시오.

B&G Link.png www.bng-intl.com

너무 이른: 나 파 가죽 이란?
다음 것: 메리 크리스마스, 새해 복 많이 받 ...

관련 상품

이브닝 백 -007
이브닝 백 -007 비 & G 패션 국제 CO; LTD 사무...
[\"가죽 핸드백 -005\"]
[\"가죽 핸드백 -005\"]... [\"BG FASHIONS INTL CO; LTDOffice : J...
비치 백 -031
비치 백 -031 비 & G 패션 국제 CO; LTD 사무...
숄더백 -18013
숄더백 -18013 비 & G 패션 국제 CO; LTD 사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