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 FASHIONS INTERNATIONAL LIMITED

가방 이 뭔 가요?

출시 시간: 2020-04-16 19:30:39    조회수: 70  

backpack1.jpg

한 개.   백팩   - 가방, 연 가방, 가방, 가방, 가방, 가방, 가방, 또는 마대 - 가장 쉬 운 형태 로 하나의 자루 에 등 을 메 고 두 어깨 끈 과 어깨 를 뛰 어 넘 지만 변 화 를 줄 수 있 습 니 다.가 벼 운 백 팩 은 한 어깨 끈 에 만 착용 하기 도 합 니 다.

가방 은 제자 들 이 주로 사용 하 는 가방 이다. 손 에 무 거 운 물건 을 오래 들 고 다 니 는 능력 이 한계 가 있 기 때문에 가방 은 가방 보다 무 거 운 물건 이나 어떤 종류의 장 비 를 휴대 하기에 더욱 적합 하 다.

큰 가방, 10 개 이상 의 화물 을 휴대 가능.   킬로그램   lbs) 와 더 작은 스포츠 백 팩 (예 를 들 어 달리기, 자전거 타기, 도보 여행 및 수분 보충) 은 보통 최대 부분 (90% 정도) 의 무 게 를 패드 가 들 어간 허리띠 에 내린다. 어깨 끈 은 주로 고정 부하 에 사용한다.무게 의 가능성 을 높 였 다. 어깨 보다 엉덩이 가 더 강하 고 유연성 과 균형 성도 높 였 기 때문에 자신의 무게 중심 에 가 깝 기 때문이다.

고대   백팩   사냥꾼 을 데 리 고 다 니 는 대형 사냥감 과 다른 유형의 사냥감, 그리고 다른 재료 로 쉽게 배 송 되 는 방식 이다.사냥꾼 들 은 대형 수렵 에 서 는 사냥감 을 쪼 개 동물 의 파편 을 나 눠 주 고, 고 기 를 여러 조각 으로 포장 해 가방 에 담아 등에 넣는다.자루 자 체 는 동물 의 가죽 과 피부 로 이 루어 져 있 으 며 동물 의 창자 가 긴밀 하 게 짜 여 져 단단 한 선형 재료 가 된다.

을. & G 패션 국제 유한 공사

B&G Link.png 인터넷 사이트

너무 이른: 한 달 전 댓 글.
다음 것: 늦 은 가방 이 뭐 예요?

관련 상품

이브닝 백 -007
이브닝 백 -007 비 & G 패션 국제 CO; LTD 사무...
[\"가죽 핸드백 -005\"]
[\"가죽 핸드백 -005\"]... [\"BG FASHIONS INTL CO; LTDOffice : J...
비치 백 -031
비치 백 -031 비 & G 패션 국제 CO; LTD 사무...
숄더백 -18013
숄더백 -18013 비 & G 패션 국제 CO; LTD 사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