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 FASHIONS INTERNATIONAL LIMITED

늦 은 가방 이 뭐 예요?

출시 시간: 2020-08-16 09:40:45    조회수: 124  

evening-bag1.jpg

평안 하 다.   이브 닝 백   하나 다   핸드백.   디자인 은 저녁 공식 행사 와 모임 에 활용 된다.이런 자루 의 특징 은 크기 이다. 대부분 몇 가지 만 담 을 수 있다.대부분의 백화점 에 서 는 유명 디자이너 의 작품 을 포함해 다양한 이브 닝 드레스 백 을 판매 하고 있 으 며, 이브 닝 과 정장 을 전문 으로 하 는 회사 에서 도 가방 을 주문 할 수 있다.

많은 이브 닝 드레스 백 은 손잡이 식 으로 디자인 되 어 있 는데, 이 는 멜빵 이 없고 손 에 만 쥐 고 있다 는 것 을 의미한다.디자이너 에 따라 가방 하 나 는 심 플 하면 서도 낮은 것 일 수도 있 고 엉뚱 할 수도 있 으 며 정교 한 비 즈, 자수, 직물 등 이 있다.많은 디자이너 들 은 고객 이 적당 한 부품 과 복장 을 찾 을 수 있 도록 일련의 색깔 의 가방 을 만 들 었 다.

새 이브 닝 백 외 에 도 복고 와 골동품 가방 을 찾 을 수 있다.적당 한 옷 을 입 으 면 이런 가방 은 상당 한 센세이션 을 불 러 일 으 킬 수 있다. 특히 빈 티 지 백 을 사용 하면 다른 사람 이 같은 가방 을 가지 고 있 는 지 확인 할 수 있 기 때문이다.   연 주 를 썼 다 면   밤 에 찢 기 는 것 을 원 치 않 기 때문에, 늦게 포장 한 가방 이 좋 은 상태 에 있 는 지 확인 하 세 요.

좋 은 걸 로.   이브 닝 백   신중 하고 심사숙고 해 야 한다.우리 의 목 표 는 자신 이 입 은 옷 과 잘 어 울 리 는 옷 을 찾 는 것 이지 주의력 을 분산 시 키 지 않 는 것 이다.그러나 너무 밋밋 하거나 너무 심 플 할 경우 입고 있 는 드레스 에 비하 면 어 울 리 지 않 을 수 있다.따라서 이 드레스 를 가방 을 산 가게 에 가 져 가서 두 옷 이 함께 있 는 모습 을 보 는 것 이 좋다.영업 사원 도 필요 한 고객 에 게 추천 할 수 있다.

선택 할 때   이브 닝 백, 안에 무엇이 들 어 있 는 지 알 고 싶 겠 지만.일반적으로, 그것 은 립스틱 이나 아이 라인 같은 기본 적 인 화장품 을 유지 할 수 있어 야 한다.그 밖 에 가방 안에 집 이나 자동차 열쇠, 소량의 현금 과 신분증, 그리고 핸드폰 이 있어 야 한다. 핸드폰 은 당연히 음소 거 나 진동 으로 설정 해 야 한다.평안 하 다.   이브 닝 백   물건 을 불룩 하 게 만 들 지 마 세 요. 그래서 만약 당신 이 물건 을 한 물건 에 넣 어서 마을 에 가서 밤 을 지 내 는 것 을 발견 한다 면, 큰 자루 를 찾 거나, 포장 한 '필요 한' 물품 의 수량 을 줄 이 세 요.

B&G Link.png www. bng - intle. com

너무 이른: 가방 이 뭔 가요?
다음 것: 나 파 가죽 이란?

관련 상품

이브닝 백 -007
이브닝 백 -007 비 & G 패션 국제 CO; LTD 사무...
[\"가죽 핸드백 -005\"]
[\"가죽 핸드백 -005\"]... [\"BG FASHIONS INTL CO; LTDOffice : J...
비치 백 -031
비치 백 -031 비 & G 패션 국제 CO; LTD 사무...
숄더백 -18013
숄더백 -18013 비 & G 패션 국제 CO; LTD 사무...